시스템프로그래밍 실습 과제
## 과제는 첨부된 공룡게임(dino.cc) 코드에 기능을 추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.
추가 기능은 1) 점수 표시 2) 난이도 증가 3) 충돌 체크 세 가지로 구성되며, 상세 구현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.
1) 점수 표시
- 상단 또는 하단에 점수를 표시하고, 공룡이 선인장을 넘을때마다 점수를 증가합니다.
- 점수의 증가폭은 자유롭게 결정하고 구현하면 됩니다.
2) 난이도 증가
- 죽지 않고 게임을 진행할수록 선인장이 다가오는 속도가 빨라집니다.
- 특정 스코어 이상일 때 난이도 증가 또는 특정 선인장 개수 이상 넘었을 때 난이도 증가 등 난이도 증가의 기준은 자유롭게 결정하고 구현하면 됩니다.
3) 충돌 체크
- 공룡이 선인장에 부딪혔을 때, 게임을 멈추거나 종료합니다.
- 픽셀 단위의 정확한 구현이 아니어도 됩니다. 시각적으로 부딪혔다라는 느낌일 때 동작하는 수준으로 구현해도 됩니다.
## 과제 제출 기한 : 10/14(화) 15:00 까지
## 제출 방법 : achieve365.25@gmail.com <- 메일 주소로 "학번.cc" 형태의 소스 파일 첨부
* 첨부된 "과제를 위한 VPN 및 Local 환경 설정.pdf" 를 참조하여 서버에 접속하거나, 로컬 환경을 구축하고 과제 수행하시면 됩니다.